풍수인테리어소품 패철 풍수인테리어 풍수소품 기모아 쇼핑몰 031-898-1813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수맥뉴스

수맥뉴스

수맥에관한뉴스입니다,

게시판 상세
스트레스와 수맥파
  • Writer 대표 관리자
  • Date 2008-09-16 20:14:42
  • 추천 추천하기
  • Hit 511

 무덥던 여름도 지나가고 아침저녁 상쾌한 바람이 어느덧 가을임을 느끼게 한다. 가을은 천고마비(天高馬肥)의 계절이다. 이는 공기가 맑아 하늘이 드높으니 몸이 날아갈 듯 홀가분하고 식욕이 좋아서 살이 찌는 계절이라는 뜻이다. 그렇다면 현재 나의 몸은 어떤지 한 번쯤 체크해볼 일이다.

 

우리 속담에 ‘삼정승 부러워 말고 내 한 몸 튼튼히 가져라’는 말이 있다. 진정한 부자가 되려면 건강을 먼저 챙겨야 한다는 뜻이다. 그러나 물질에 익숙한 우리들은 눈에 보이지 않는 건강은 뒷전이고 눈에 보이는 이익을 위해서는 건강을 희생시키는 일도 마다하지 않는다. 얼마 전 무역업을 하는 40대 중년의 남성이 수맥탐사를 의뢰했다.

 

결과는 암 발생이 당연할 만큼 수맥파가 심한 곳에 살고 있었다. 감기로 병원을 찾았더니 큰 병원을 찾아서 정밀검사를 받으란 것이었다. 그러나 당장 움직이지 못할 만큼 아프지 않아 외국 출장부터 다녀왔단다.

 

평소 숙면을 취하지 못했고 외국 바이어들과의 협상으로 늘 긴장의 연속이었다. 스트레스성 신경질환일 것이란 생각과 함께 며칠 쉬면서 병원에 입원, 정밀검사를 받아야겠다고 마음먹었던 그에게는 암담함이 안겨졌다.

 

두달 후 검사결과는 “조금만 빨리 왔어도”하는 절박함과 함께 말기 폐암 선고를 받았다. 지금은 수맥파가 없는 집으로 이사하고, 6개월 여를 남겨두고 이 세상과의 이별을 준비하고 있다. 그리고 아이들을 위해 뼈가 깎이는 듯한 고통 속에서도 밝고 긍정적인 모습을 잃지 않으려 애쓰는 모습이다.

 

곁에서 보살피는 아내의 슬픔은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고, 천진난만한 아이들의 눈망울은 지금도 가슴을 울컥이게 한다. 보통 바쁘다는 핑계로 내 몸은 돌보지 않는데 그건 가족 모두에게 무책임한 행동이다. 이 사람을 통해 확실한 건강진단이 올바른 건강관리의 기본이 된다는 것과 수맥파가 없는 곳에서의 수면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런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잠을 못자도, 식욕이 떨어져도, 잦은 피로와 변비 증세가 있어도 내몸의 이상증세로 느끼지 않는다. 물론 불규칙한 생활과 의욕저하, 운동부족,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이런 증세들이 나타날 수 있다. 그러나 특별한 병이 없는데도 늘 그렇다면 수맥파를 의심해야 한다.

 

특히 집중력을 필요로하는 업무에 종사하는 경우 긴장의 연속이다. 수맥파장대에 노출되면 심한 두통과 신경성질환, 짜증, 간기능 저하, 감기에 무방비상태일 만큼의 면역력 저하 등이 따른다.

이는 수맥파로 인한 지자기 교란이 뇌파 교란으로 이어져 끊임없이 반복되기 때문이다. 특히 수맥파가 심한 곳에서 잠을 자면 스트레스 호르몬 분비의 증가로 당뇨`고혈압`협심증 등 심혈관계에 부담이 가중된다.

 

옛 어른들은 “잘 자는 사람이 건강하며 성격도 좋다”고 하고 “아이들도 밤에 보채지 않아야 잘 자란다”고 했다. 건강한 삶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수맥파 없는 곳에서 생활하며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규칙적인 생활이 중요하다. 내가 건강해야 주변 사람들을 위해 응원할 수도, 희생할 수도 있고 이웃을 사랑하고 내 가족을 사랑할 수 있다. 스트레스 해소법은 3R. Rest(휴식)`Relaxation(긴장해소)`Recreation(오락)으로 생활 중에 쌓이는 스트레스를 확 날려보자.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



  • 메뉴버튼
  • 위로버튼
  • 아래로버튼

고객센터

031-898-1813

010-4306-9054

평일 09:00 ~ 17:00

주말 토요일, 일요일 휴무

*공휴일 휴무

은행정보

농협은행 355-0086-6757-53

예 금 주 서복희(풍물쇼핑몰)

택배 아이콘

대한통운 배송조회

주문상품의 배송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 제품다음 제품

TOP


풍수인테리어 소품